궁금했던 것, 지나갔던 것[#13] - 전세계 [TOP3] 유튜버 누굴까?

 

여러분 안녕하세요~! NORMAL식입니다

오늘도 물론 궁금한 것들이 너무나 많이 생겼습니다!

(도대체 왜 그럴까요... 머리아파요... ㅋ)

집에 오고난 뒤에 유튜브영상을 보고 있는데

 

"유튜브 구독자 1등은 누굴까?"

 

라는 생각이 들어버렸습니다!

그래서 바로 조사해보니

전세계 유튜브 채널중 1위는

 

-1위-

<T-Series>

https://www.youtube.com/user/tseries

 

T-Series

"Music can change the world". T-Series is India's largest Music Label & Movie Studio, believes in bringing world close together through its music. T-Series i...

www.youtube.com

구독자수 9627.46만!

우와..... 1억명이 구독하는 채널이라니....

말문이 턱하고 막히네요

그런데 아셔야 할점은 개인 크리에이터가 아니라

T-Series는

인도의 가장 큰 음반회사 겸 영화제작사라고 하네요

회사이고 게다가 인도에 있는 회사라고 하니

뭐...8억명 인도인구에 가능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조금 듭니다 ㅋㅋ

구독자, 조회수 수입등 어마어마합니다 정말 ㅋㅋㅋㅋ

 


 

-2위-

<PewDiePie> 구독자수 - 9504.75만

https://www.youtube.com/user/PewDiePie/featured

 

PewDiePie

I make videos.

www.youtube.com

 

1위였던 t-series는 1위라는 타이틀로

어마어마한 후광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퓨디파이는.... 도대체 뭔가요??

개인 크리에이터 더라구요... 이게 가능....한가??

라는 생각마저 드네요..

 

퓨디파이는 2010년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구요

주로 게임플레이 영상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11년에 그의 영상의 코믹한 반응때문에

TV에 방영되고 엄청나게 인지도를 가지게 됬다고 하네요 ㅎㅎ

 

말문이 턱... 하고 막힙니다

다들 저것만 보이시죠..??

월 수익 6억... 흐미.....

저도 유튜브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에 관심이 있긴하지만

이런 정보들을 봐버리니 엄청난 자극과 동시에 엄청난 벽을 느껴버리게 되네요..

그래도 한번 나중에 도전을 해볼 생각입니다 ㅋ

 


 

-3위-

<5-Minute Crafts> 구독자수 - 5454.87만

https://www.youtube.com/channel/UC295-Dw_tDNtZXFeAPAW6Aw

 

5-Minute Crafts

Fun diy-projects, crafts, experience the joy of doing it yourself! OFFICIAL CHANNEL.

www.youtube.com

 

구독자수 5000만명을 넘는 이 채널은

5분안에 만들 수 있는 유용한 것들을 영상으로 업로드합니다

DIY채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Limassol과 Cyprus라는 러시아분들이 만든 채널이라고 합니다

저도 궁금해서 영상들을 몇 개 보다 보니까

일상생활에 굉장히 도움이 될 법한 영상들이 엄청나더라구요!

 

그리고 대부분의 영상에 이 없습니다!

그래서 언어적인 부분을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방금 구독 누르고 왔네요 ㅋㅋ

 

 

이 채널의 조회수와 구독자, 수입도 역시... 넘사벽이네요 ㅋ

 


 

 

이번에는 전세계 [TOP3] 유튜버를 알아봤습니다

원래는 1등이 궁금했지만, 1등은 뭐.. 회사라고하니까... ㅋ

2, 3위까지 알아보게 됬네요

그런데 관심이 실제로 가는 채널은 2, 3위 네요

특히 5-Minute Crafts는 굉장히 도움되는 내용들이 많을 것 같아서

앞으로 종종 찾아볼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씩 들어가보시면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볼만한 채널인 것 같습니다 :)

 

 

자 그럼 이번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에서

또 다른 새로운 주제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저녁 맛있게 들 드시구요!

남은하루 모두 알차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유튜부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이라고들 하잖아요....?

 

.....아시죠? 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