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도 안걸리는 토스카드 발급방법!... 방법이랄게 있나..?

1분도 안걸리는 토스카드 발급방법!... 방법이랄게 있나..?

안녕하세요~ NORMAL식입니다 :-)

혹시... 여러분도 토스카드 가지고 계신가요...? 하.. 다있는데 나만없어.. (마치 나만 고양이 없어...와 같은 느낌) 사실, 지금처럼 은행계좌개설이 어려워지기 전에 농협부터, 하나, 신한, 국민, 전북까지 적어도 하나씩 통장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통장개수의 여유가 없진 않습니다.. 하지만!

카페에서 손님을 받다보면 열명중에 적어도 세네명은 카카오페이카드, 토스카드를 건네주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주거래통장도 있고, 카드도 여러개 있기 때문에 꼭 토스카드, 카카오페이카드가 필요할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끌리더라구요.. 

특히 토스는 신용등급도 무료로 확인할 수 있고, 여러가지의 금융거래내역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가장 좋은건 이체가 너무나도 쉽고 빠르다는점..! 아무리 요즘 은행들의 모바일뱅킹의 지문인식기능으로 굉장히 쉽게 입금, 출금이 가능하지만, 토스나 카카오페이가 더 유용한 경우들이 많더라구요.. 

게다가 친구들이랑 밥이라도 먹고 더치페이할때 친구들은 토스나 카카오페이로 바로바로 송금해버리는데 나만 은행어플들어가서 비밀번호 누르고... 인증하고.. ㅠㅠ 그럼 토스랑 카카오페이만 쓰면되지! 라고 말하실수도 있는데.. 이게 또 토스카드, 카카오페이카드가 이~뻐요~~ 참~~ 예쁘단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간도 있겠다! 토스카드와 카카오카드를 둘다 발급받아볼 생각입니다!! ㅎㅎ 저는 토스카드먼저 발급받아볼 생각인데요 :-) 미리 다 만들어 놓고 리뷰하는게 아니라 토스카드를 만들면서! 그 과정을 하나하나 전부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ㅎㅎ 

자! 그럼 지금부터 NORMAL식과 토스카드 한번 만들어 보시죠! 가즈아!!  ;-P


토스카드 만들기 시작!

자 일단 토스카드를 만들려면 토스에 가입을 해야겠죠? 저는 일단 토스를 다운로드를 받아놓은 상태입니다. 신용등급조회 때문에 예전에 받았었는데, 토스에 가입하는건 굉장히 간단한 인증절차만 거치면 완료되기 때문에 토스에 가입하는 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 


토스카드만들기 STEP 01

자! 토스카드 본격적으로 만들어 볼까요? 자 일단 토스카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토스에 들어가야겠죠? 핸드폰으로 토스어플에 접속해 줍니다.

 


토스카드만들기 STEP 02

토스어플을 키면 하단부분에 '개설'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토스카드 신청이라는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이 '신청'을 눌러줍니다

 


토스카드만들기 STEP 03

그럼 위 화면처럼 아~주 쌈박한 카드가 빙빙돌면서 멋스럽게 신청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화면을 밑으로 내리면 토스카드를 사용혜택이 어떤게 있는지 설명하는 창이 뜨게됩니다. 편의점, 지하철연 ATM수수료 무료혜택부터 OK캐쉬백, 잔돈모으는기능, 그리고 토스카드의 재질과 디자인까지 굉장히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아주 멋스러워요. 광고도 멋지네요 ㅋ 멋스러운 광고도 봤으니! 하단의 '카드받기'를 눌러봅니다

 


토스카드만들기 STEP 04

오오... 카드받기를 누르니 바로 카드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블랙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 실버색상이 빤짝빤짝~ 거리는게 아주 탐이나네요 저는 '실버'색상을 선택하겠습니다 ㅋ (참고로 토스카드는 개인용, 사업주용이 나눠져있다고 해요. 사업주용 토스카드를 받아봤는데... 와... 진짜 디자인 끝내줍니다!)

 


토스카드만들기 STEP 05

카드의 색상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카드에 새길 영문이름을 선택하는 창이 뜨게 됩니다. 직접 본인의 이름을 입력할 수도 있고, 발음에 따라서 아래에 보기로 보여주기도합니다 (위 이미지는 하단에 제 이미지가 나와서 지운거에요 ^^**) 되도록이면 여권에 명시된 본인이름의 영어 스펠링을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혹시라도 영문 스펠링을 모르신다면, 사용하고 계시는 다른 카드들을 보시면 됩니다. 어떤 카드든 본인의 이름은 표시되어 있으니 그 스펠링과 같은지 확인하시면 간단하겠죠?? ^^

그리고 다음을 누르신후 '약관을 확인했습니다'버튼을 눌러줍니다.

 


토스카드만들기 STEP 06

카드를 만들면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입력해야겠죠? 본인 자택으로 받으실분은 자택으로, 회사로 받으실 분은 회사의 주소를 입력해주고 상세주소까지 입력해주신뒤 완료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부재시 대리수령에 동의 확인을 눌러줍니다. 직장이 있으신분은 직장으로 카드를 받는편이 훨씬 편하겠죠? 어찌됬든 부재시 대리수령에 동의하는게 편할 것 같습니다 '예'를 눌러줍니다.

 


토스카드만들기 STEP 07

자 이제 신원확인을 해야겠죠?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보시고 주민등록증에 발급년도, 혹은 면허증의 운전면허번호를 확인하고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토스카드만들기 STEP 08

신원확인을 마치셨으면 카드를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아주 무난무난합니다. 너무 쉬워서 지금 내가 카드를 만들고 있는건지, 처음들어간 웹하드 회원가입을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토스카드만들기 STEP 끝!?

읭???? 끝났습니다!? 끝났다구요?!?? 뭐가 이렇게 간단하게 끝나지?? 세상에 지금제가 스샷찍고 이미지를 올려서 그렇지 직접 하시면 1분정도면 발급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호다닥 카드발급이 되다니.. 실환가요!?

자 2~3일 정도 배송기간이 걸린다고 하니.. 뭐 이제 기다릴일만 남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왜 이제서야 만들었을까요 ㅠㅠ 진작에 만들어서 쓰고다닐걸..ㅠㅠㅠ

이 미련한 NORMAL식은 이제 카드를 기다리겠습니다. 토스카드가 오면 토스카드 실물리뷰를 하도록 하구요! 너무너무 쉬운 초간단 토스카드발급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NORMAL식과 직접해봤습니다 ㅋ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구요! 더 궁금하고 새로운 내용의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그럼 맛점하시구요!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그럼 안녕 ^^**

 

  ▽▼  함께 읽으면 좋을 글    

   9월 제철음식, 알고먹으면 더 맛있다!
    -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5초만에 하는 초간단방법

    - 블로그라면 필수! xml사이트맵 만들기!

    - 셔츠의 부위별 명칭을 알아보자!! :-D

 

 

kirahosi 스... 프라다 사피아노 레... 프라다 사피아노 명... [고이비토 중고명품... GOYARD 고야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