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무한리필 은근히 괜찮은데?-[전주아중리-하서방면가]

샤브샤브무한리필 - 아중리 하서방면가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D

시험도 끝난겸! 동생하고 밥도 먹을겸! 오늘은 아중리 샤브샤브무한리필집 '하서방면가'를 다녀왔습니다 :)

13,500원의 가격이면, 고기무한리필집을 갈 수도 있지만, 뭔가 뜨끈~한 국물도 먹고싶어 하서방면가를 선택!

그럼 아중리 샤브샤브무한리필 하서방 면가 음식을 한번 살펴볼까요? :)


오오? 무선 레인지??

세상에 세상에, 전 아직도 촌놈인가 봅니다..

하서방 면가에 들어가면 테이블마다 냄비받침같은게 하나씩 놓여있어서 '가스레인지를 가져다주나??' 라고 생각했는데

아이쿠 ㅋㅋㅋ 세상에 무선 레인지더라구요. 

테이블아래에 있는 장치하고 테이블위에 있는 저 무선인덕션하고 연결되서 열을 가하는 것 같습니다 :)

굉장히 신기!! 오오.... 촌놈인증.. 

보통 다른 샤브샤브 집에서는 일반 인덕션이나 가스버너를 사용해서 식사할때 굉장히 덥기도 하죠. 그런데 여기는 굉장히 쾌적한 상태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상당히 좋습니다 :)

기본 상차림

저희는 무한리필 2인분을 시켰어요. 일인당 13,500원 인데 기본으로 위와 같은 상차림을 제공해 주시네요 :)

오른쪽을 보시면 양초를 사용한 버너가 있습니다.

이 버너에는 돌판을 하나 올려주시는데, 오리훈제와 대패삼겹살을 따로 가지고 와서 올려먹을 수 있게 되있네요

국물에 넣을 고기가 부족하시다면, 직원분께 '소고기좀 더주세요~' 하면 바로가져다 주십니다 :)

샤브샤브는 월남쌈으로도 먹을 수 있도록 월남쌈채소가 10가지 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근, 오이, 상추, 깻잎, 치커리, 양배추, 적양배추, 양파, 파인애플, 숙주, 비트까지 여러가지 종류의 채소를 선택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채소들도 따로 마련된 쇼케이스에서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 저는 야채를 고기만큼 좋아해서, 두번이나 가져다 먹었네요 ㅋㅋ

처음제공되는 육수에는 숙주가 별로 많지 않아요~

그래서 따로 숙주를 가져다가 넣어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칼국수와 죽으로도 드실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국물이 우러나지 않으면 조금 심심하고 감칠맛이 적을 수 있겠죠? ㅎㅎ

쌀국수를 넣기전에 그냥 남아있는 모든 야채를 다 넣어버렸습니다 ㅋ

국물이 중요한 타이밍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야채에서 국물이 우러나면 좋겠죠?? 

솔직히 쌀국수는 그저 그랬습니다.

아무래도, 샤브샤브 육수가 진하지는 않기 때문에 많이 싱거운 느낌..?

그래서 저는 쌀국수에 피쉬소스를 뿌려먹었어요 ㅎㅎ

국물만 남았을때 피쉬소스를 적당히 넣으시면 감칠맛이 살긴하지만, 국물이 전부 진해져버리면 아쉽기 때문에, 따로 국수만 덜어서 소스를 뿌려먹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괜찮아요! 

소스는 피쉬소스, 달큰한소스, 청양고추, 마늘, 쌈장이 있습니다.

월남쌈 소스와 대패삼겹살용 쌈장 마늘! 

고기에는 역시 마늘이 빠지면 안되요..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 아니되오~~

식사를 거즘 다 끝내셨으면 직원분께 죽을 해달라고 하시면 밥과 계란을 가져다 주십니다.

국물이 싱거워서 그런지 죽도 약간 싱거운 느낌이 없지 않습니다ㅠ

그래서 저는 깍두기 국물을 다 부어버렸어요! ㅋㅋ

그러니까 간이좀 괜찮더라구요. 죽에는 깍두기 국물! 추천드립니다 :)


아이고 정말 알차게 먹고 온것 같습니다.

고기먹기에는 너무 기름지고 부담스럽고 국물을 먹고 싶어서 동태찌개같은 탕을 먹기는 너무 날씨가 덥고ㅠㅠ

기름지지 않게 적당한 단백질섭취! 그리고 국물까지, 아주 양호~한 식사였습니다 :)

주변에 명륜진사갈비집과 다른 고기무한리필집들이 꽤 많지만, 깔끔하게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하서방면가를 가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7

따로 단품메뉴로 칼국수도 판매하기 때문에, 면을 드시고 싶으실때도 한번씩 생각이 날 것 같습니다

자! 행복하고 산뜻한 주말 잘들 보내시구요! 식사도 맛있게 하시길 바랍니다 :)

그럼 NORMAL식은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뵐게요~ 안녕 ~:-D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아중로 205/ 전북전주시 덕진구 우아동2가 918-12)
전화: 063-246-888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