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학교카페 - [IVY586],넓고 맛있다!

전북대카페 - IVY586 리뷰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오늘은 학교에서 친한 동생을 만나서 저번부터 가고 싶었던 카페 IVY586에 왔습니다

저번에 포스팅했던 카페 S.T는 제가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세상에, 극찬을 할만한 카페가 한 곳 더 생겨버렸지 뭡니까ㅋㅋ

IVY586이라는 이 카페는 원래 전골과 고기를 파는 집이었지만, 2017년 겨울에 원래 음식점은 나가고 새로 들어온 카페라고 하네요. (군대에 있을때라서... 크흠... 몰랐습니다)

소개해드리기 앞서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으면서, 커피맛도 좋은 카페라서 포스팅을 안할 수 가 없다는점! 꼭 기억해주셨으면 합니다. :)

그럼 IVY586같이 한번 둘러보실까요?


전북대학교카페 - IVY586, 인테리어가 와우...

IVY586에 들어가기 전에 일단, 벽면에 자라고 있는 담쟁이 덩쿨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이름값을 하는걸까요? 담쟁이덩쿨을 뜻하는 IVY라는 단어에 맞는 외부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물론, 건물자체는 10년이 넘은 상태이기 때문에 외관에서는 약간 뭐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저도 버스를 타고 지나가다가 이곳을 봤을때, 뭐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들어와보니 다르더러구요! :)

 

오랜만에 보는 illy커피

일단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일리커피 캔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

세상에.. 일리커피를 전주에서 본적이 거의 없는 것 같은데, 문을 연 순간 맛에대한 기대감이 그냥~! 하늘높이 치솟아 버렸습니다. 

illy커피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거의다 알고계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아무래도 전세계적으로 많이 판매되는 브랜드이기도하고 맛에대한 것은 보증이 되있기 때문에, 맛이 있을까 없을까라는 고민은 문을열면서 지워버렸습니다 :)

메뉴들은 일반 다른 카페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학교인근 카페치고는 가격이 조금 높은걸 볼 수 있긴 하지만, 다음에 보여드릴 내부와 커피맛을 보신다면, 합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IVY586 1층

일단 문을열고 들어오시면, 와... 넓다! 라는 생각이 바로 듭니다.

공간도 굉장히 넓고,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주위에 신경쓸일이 굉장히 적은 것 같아요.

그리고 특이한점으로 1층 에 무중력의자가 있습니다!

한쪽은 고장이 났다고 써있지만, 다른 한쪽의 2개의자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IVY586-디저트

디저트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베이글부터 케익, 쿠키들까지 15종정도의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네요 :)

하지만, 저는 디저트는 잘 먹지 않으니 패스~ 

그런데 쇼케이스에 이렇게 디저트가 많은 카페는 굉장히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IVY586 2층

IVY586는 2층까지 있습니다. 

2층도 1층과 비슷한 원형의 구조이고 통유리로 뻥~뚫려있어 안그래도 넓은 공간이 더 넓어보이네요 :)

1층의 바가 있는 자리가 없으니 당연히 더 넓을 수밖에 없겠죠? ㅎㅎ

2층의 창문자리는 테이블에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핸드폰 충전을 하기에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에 방문했을 당시에 창가 내부도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여럿 계셔서 찍지못한게 조금 아쉽네요 ㅎㅎ

IVY586 쿠폰과 흡연구역

역시나 IVY586에도 쿠폰은 있습니다. 없는카페가 없죠 ㅋ

도장 열개에 모든음료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밖에는 흡연자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카페밖 이곳저곳에서 눈치를 보면서 흡연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

최소한 다른사람에게 담배냄새를 풍기는 것은 하지 않아야 하니까요... ㅠ


IVY586 넓고 편하고 여유롭다!

제가 저번 카페S.T경우 굉장히 효율적이고 작업하기에 좋은 환경이라고 했었죠 :)

그런데, 이곳도 586못지않게 남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작업이나 공부를 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게다가, 내부인테리어가 굉장히 모던하고 넓기 때문에 특히 여름에 따닥따닥 붙은 좁은 카페들보다는 이런 넓은 자리의 카페가 시원할 수 밖에 없겠죠? ㅎㅎ

전체적으로 커피맛도 만족스럽고 공간도 굉장히 마음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다음에 학교에 와서 카페를 갈일이 생기면 무조건 한번은 다시 방문할 생각이 있는 카페인것 같네요 :)

여러분들도 전북대학교 근처에 어떤 카페를 갈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전북대학교 신정문 건너편에 있는 IVY586한번 들려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그럼 IVY586 리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NORMAL식은 다음에 더 새로운 것에대한 리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빌게요~ 안녕 ~:-D

(아이비586 연락처: 010-4523-06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