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아중리) - 생고기 제작소 돼지고기 무한리필 평일리뷰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저는 참 복이 많은 사람인가 봅니다. 다짜고짜 무슨말이냐고 하실 수 있겠지만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가 먼저 연락을해주고, 밥까지 사줘서 얻어먹고 왔으니 이 얼마나 복받은 사람입니까!

참 저는 복이 많은 사람인가 봅니다 :)

그래서 오늘은, 그 친구와 같이 저녁식사를 했던 "생고기 제작소"를 다뤄볼까 합니다

 


일단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가격은 여느 무한리필 고기집과 비슷한걸 볼 수 있네요 :)

이 메뉴중에서 친구와 저는 무한리필 삼겹살 A를 선택했습니다.

 


무한리필 삼겹살 A를 시키면 첫 고기를 줍니다.

고기는 요즘 많이 떡상한 숯불갈비 무한리필집들과는 달리 직원분께 부탁을 하면 더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속으로 '처음에만 좋은고기 주고, 나중에는 좋은고기 안주는거 아니야?'라고 생각했었죠.

아무래도 그런 곳이 종종 있기 때문에 약간의 의심을 하고 첫 고기를 구웠습니다.

 


그런 걱정은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여기 고기 상당히 괜찮습니다.

다른 무한리필 고기집들은 보통 냉동고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서 고기를 몇점 먹지 않더라도, 고기를 구우면서 나는 고기 누린내 때문에 식욕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죠

그런데 이 집은 고기를 다시 시킬 때 마다, 처음과 똑같은 생고기를 가져다 주십니다.

물론, 삼겹살만 먹어서 다른 고기들이 어떻다고 말할 수는 없겠지만, 다른고기들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도 고기랑 먹기에 좋았습니다.

 


셀러드바도 평범합니다.

딱히 특출나게 맛있다거나 특이한 메뉴는 없어요.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양념갈비 무한리필 가게들처럼 밥까지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이런점들이 조금 아쉽네요 :-(

 

사실, 길하나만 건너면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음료수와 밥까지 무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이 가게가 갖고 있는 메리트는 '좋은고기'외에는 없는 것 같네요.

물론, 소고기메뉴도 있고, 곱창과 육회가 포함된 메뉴들도 있지만, 가격대가 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랫만에 고기는 먹고 싶은데 집에서 먹기는 귀찮고, 간단하게 생삼겹살이나 생목살을 먹고 싶을때

방문하기에는 좋을 것 같네요 :-) 

 

(아중리 생고기 제작소 - 063.244.925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