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큼 사랑해?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오늘은 요즘에 너무 궁금했던 말이 있어서 그게 도대체!

무슨말인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3000만큼 사랑해"

 

도대체...!!!!! 이이이!! 3000천 만큼이 어디서 나온말이냐! 하고 너무 궁금해 했었어요..

한발늦은거죠.... ㅠ

그래서 평소에 무슨말인지 너무 궁금해 하다가...

오늘 앤드게임을 보고 왔네요!?

허허... 이것참... 

알고보니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나온 말이었네요 ........ㅋㅋㅋㅋㅋ

너무 허무하더라구요ㅋㅋ 

갑자기 3000만큼이란 대사가 나오는데 얼마나 황당했는데요.. ㅠ

이게 뭐라고 이렇게 궁금해 했는가..! 

 

딱히 이 내용이 앤드게임에서 스포일러가 되지 않기 때문에

혹시모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적어보기로 하겠습니다 ㅋ

영화 내에서 토니스타크는 포츠와 딸을 낳습니다:)

느어~무나 사랑스러운 딸인데요

그 딸이 토니스타크에게 

"3000만큼 사랑해~!"

라는 말을 합니다

 

문제는! 그 장면이 진짜 심장을 그냥 펑~..... 하고 터쳐버린다는 거죠..

느어~~무느어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딸이 3000만큼 사랑한다고 토니한테 이야기를 하는데

토니는 ㅋ 또 그걸 포츠한테가서

"나 3000만큼 사랑한다는데 아마 당시는 9에서 600명도 사랑할거임"

요런 장면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ㅋ

 

약간 허무하긴한데, 그 장면을 보고나니 굉장히 개운하긴 하네요!

아직까지 앤드게임을 안보신분들은 당장 지금이라도 가셔서 꼭보세요!

음.... 만원이 넘는 영화표값 한다고생각합니다 :)

단언컨데, 아주 좋습니다 이번영화 ㅎㅎ

 

자 그럼 이번에 궁금한것도 해결이 되버렸네요??

NORMAL식은 다음번에 더 재밌고 궁금한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