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색 토스카드 개봉기! - 은갈치가 왔네.....??

은색 토스카드 개봉기! - 은갈치가 왔네.....??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카카오카드와 같이 토스카드를 신청한지가 1주일정도 됬네요?? ㅎㅎ 카드는 이번주 월요일에 받았지만, 이제서야 토스카드 개봉기를 올리게 됬습니다 ^^;;

카카오카드 만큼이나 디자인이 예쁘고 세련되서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직접받아본 카드는 어떤 느낌일지!! NORMAL식과 함께 알아보실까요??

토스카드, 카카오카드 신청포스팅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 :-D

 


오오... 빤딱빤딱해.... 토스카드 봉투부터 포스가..?

우체국택배로 토스카드가 왔습니다! 음 본래 이런 카드들은 등기로 수령인이 직접받는 것이 원칙이지만, 잠깐 편의점 나간사이 우체국직원분이 오셔서 2분이면 가니 우체통에 넣어달라고 부탁을 드렸죠 ㅎㅎ

편의점에서 커피하나 들고 룰루랄라 오니, 우체통에 이렇게 깐지가 철철하는 빤딱이 봉투가 와있었습니다 ㅋ 은색으로 시켜서일까요? 외장지에도 은색으로 프린팅이 되어 있어서 마음이 잔뜩 부풀어 올랐습니다 :-)

토스카드 봉투를 열어보니...!?

봉투를 열어보니 카드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와 이것저것 알려주는 사용법과 혜택들이 적힌 안내문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카카오카드보다 토스카드를 먼저 받아서일까요? 카카오카드를 먼저받았다면, 약간 구성품들의 디테일에 실망아닌 실망을 했을 수도...?? ㅎㅎ

이건 카카오잘못이에요. 너무 예쁘게 신경써서 다른 깔끔한 구성품들도 없어보이게 만들었자나요.. ㅋㅋ 

 

토스카드 - 예쁜데... 은갈치...?

음... 토스카드 은색은 일단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ㅋ 갑자기 결론부터말해서 조금 그럴진 모르겠지만, 은색이긴 한데 너무 싸보이는 재질이었어요..

토스카드를 신청할때 디자인 고르는 부분에서는 굉장히 깔끔하고 예쁘게 표현되어 있었지만, 막상받아보니 울퉁불퉁한 재질때문에 그런지 일단 깔끔해보이지 않았고, 고급져보이는 느낌보다는 껌종이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카드를 은색 페인트통에 푹 담궜다 뺄 수는 없겠죠!! ㅋㅋ 그런데, 왜 표면이 울퉁불퉁한지는 정말 알수가 없었습니다... 색깔은 참 마음에 들었는데 울퉁불퉁한 재질때문에 굉장히 싸보이는 느낌이 좋지 않았죠..ㅠ

카드는 카드 모양과 디자인만으로 선택하진 않겠지만, 아무래도 결제할때마다 내밀어야 하는 카드의 특성상 디자인이 조금 좋지 않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쉽사리 사용하기에 어려울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

혜택부분은 토스와 카카오는 넘사벽이긴 합니다. 주말캐쉬백도 그렇고 토스와 카카오뱅크 사용의 편리함도 그렇구요. 일반 시중은행들보다 소액결제시에는 편한건 사실이죠 ㅎㅎ 

하지만, 은색 토스카드는 아닌것 같습니다.. ㅋ 토스카드를 만드실 분이라면 부디 검정색으로 하시길 바랄게요... 검정색은 울퉁불퉁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기스도 안날것 같아요.. 음... 카드 때문일까요? 토스는 핸드폰으로만 사용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ㅋㅋ 


지금까지 토스카드 개봉 및 리뷰였습니다. 토스가 좋지 않다는 것이 절대로 아니구요! 토스의 은색카드 디자인이 조금 별로라는.. ^^;;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다.

그래도 토스의 신용정보나 연동, 효율성은 다른 은행보다 뛰어나니 토스는 핸드폰으로만! 사용할 것 같습니다 ㅋㅋ 

NORMAL식은 여기서 인사드리구요! 저는 더 궁금하고 새로운 내용의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내일부터 주말이네요! 다들 행복한 주말보내시길 기도하겠습니다 ㅋ 그럼 안녕 ~ :-D

  ▽▼  함께 읽으면 좋을 글    

   파란색 라이언 카카오카드 개봉기 - 드디어 받았다!
    - 카카오뱅크, 카카오카드 만들기 - 진작에좀 만들껄..

    - 1분도 안걸리는 토스카드 발급방법!... 방법이랄게 있나..?

    - 애드센스(Adsense)가 도대체 뭘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