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색 라이언 카카오카드 개봉기 - 드디어 받았다!

 

파란색 라이언 카카오카드 개봉기 - 드디어 받았다!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얼마전 NORMAL식이 카카오카드와 토스카드 신청했던것 기억하시나요?? 신청한지 일주일도 안됬는데 카카오와 토스카드가 도착했습니다!! :-D

금요일에 신청했는데 월요일에 온다는건 이건 빛의속도...?

게다가 카카오프렌즈 카드의 4가지 종류중에 많은 분들이 쓰지 않는 파란색 라이언 카드를 신청했었는데.. 기억하시나요??? ㅋㅋ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남들이 다하는거면 왠지 하기 싫은 NORMAL식... 그래놓고 남들다가진 카카오카드, 토스카드 이제야 발급받았다고 속으로 좋~아 합니다.. 이게 무슨... ㅋ

자 그럼 파란색 라이언 카카오카드 개봉기! NORMAL식과 함께 보실까요??

 


노~오란색 편지봉투의 카카오카드

편지를 받는 순간! 아 ㅋㅋ 이건 카카오카드구나!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생겼습니다 ㅋㅋ

그리고, 약간 신기했던부분이 일반적인 신용카드를 받을때 처럼 배달을 오신분이 싸인을 받고 명단까지 적는 모습에 적잖히 놀랐었습니다.

토스카드도 등기로 오긴했지만, 우체국우편으로 왔는데 반해, 카드사에서 직접적으로 직원분이 오셔서 카드를 수령하는 과정이 조금 신기했었습니다 ㅎㅎ

게다가 신용카드도 아니고 일반 체크카드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온다는 것이 말이죠 :-D

제가 우편으로 카드를 받아본적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요??? ^^;;

 

카카오카드 구성품(?)

구성품이라고 해야할까요?? ^^; 카드를 만들면 봉투에 들어있는 혜택들과 사용방법, 그리고 여러가지 사용자 동의 내용들이 적혀있는 종이들입니다 :-)

세상에 무슨 이런 구성품하나하나도 이렇게 귀엽게 만들어 놨을까요... 하아.. 진짜 카카오 열일들 하십니다.. 인정하는부분!

 

카카오 프렌즈카드 

제가 파란색 라이언 카드로 신청해서 일까요?? 카드가 들어있는 종이마저 파란색으로 예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

사실, 이런 작은 디테일에서 소비자들은 감동받고 인상이 깊어지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 아무리 필요없는 종이라고는 하지만, 이런 디테일들이 소비자에게 조금더 기억에 남고 좋은 인상으로 남는 부분이 아닌가~ 하고 생각해 봅니다.

카드를 종이에서 떼면, 저렇게 숨어있는 라이언이 뿅~!하고 나옵니다 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네요 이거 ㅋㅋㅋ

처음 카드를 받을때, 카카오프렌즈들이 모여있는 부분에 라이언이 없어서 뭐야... 왜 없어...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귀여운 반전을 줘버리는 센스! ㅋㅋ 좋습니다. 아주 좋아요

 

파란색 라이언카드의 실제 느낌

사실, 이 카드를 받고 100퍼센트 만족! 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았었어요.. ㅎ

라이언 카드의 뒷쪽 배경인 하늘색 배경의 채도가 조금더 높아서 화사한 느낌이 들줄 알았었는데, 채도가 낮아서 조금 어두운 느낌의 하늘색인게 아쉬웠습니다.. ㅠㅠ

라이언 디자인만큼은 진짜 너무 귀여운데 배경색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이럴바엔 샛~노란 무지카드를 받을걸... 이라고 생각까지 들었으니까요.. ㅠ 

하늘색도 카드 이미지로만 봤을때는 채도가 높고 화사한 하늘색이었는데 어두 침침... 약간 라이언이 하늘배경으로 역광사진찍힌 느낌이었어요 ㅋㅋ

그래도 카드는 굉장히 깔끔하고 귀엽게 잘나온것 같네요 ^^

 

카카오프렌즈카드 - 라이언카드 솔직느낌

일단, 전체적인 배송과 우편구성은 정말, 제가 사용해본 카드중에는 최고였습니다. 아무리 쓸모없고, 결국은 휴지통행인 안내문들이지만, 이렇게 디자인에 신경을 써서 배송을 한다는 것은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굉장히 감동받을 수 있는 부분이니까요 :-D

그리고 노란색 GUIDE안내문은 표지가 예뻐서인지 자세하게 읽어보고 싶은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보통 카드들은 개설하거나 만들때 상담원께서 이야기 해주시는것만 듣고 혜택부분들은 잘 읽어보지 않잖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거보세요 저거 안내문이 카드만큼 예쁜데 안읽어볼 수 가 있겠어요..?? ㅋㅋ

하지만, 하늘색 카드의 색상이 약간 흠이라고는 할 수 있지만, 충분히 예쁘고 귀여워서 만족스럽습니다 :-) 게다가 카카오프렌즈카드는 직접수령했을때 별도의 카드등록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이거이거 너무 편리하지 않나요?? 이런 부분도 카카오에서 소비자에 대해서 디테일한 부분을 신경써주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자 지금까지 NORMAL식과 카카오카드를 개봉해봤습니다!! 하늘색 라이언카드 100점만점에 90점을 주고 싶네요^^ 아직까지 카카오카드 안만드신 분이 있다면, 소장용이라도....ㅋㅋ 하나 만드심이 어떤가~ 싶습니다. 돈이드는것도 아니고, 연회비도 없고, 게다가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사용하기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NORMAL식은 여기서 인사드리구요! 저는 더 궁금하고 새로운 내용의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질 TOSS카드도 기대해주세요!! ㅎㅎ 그럼 안녕 ~~

  ▽▼  함께 읽으면 좋을 글    

   카카오뱅크, 카카오카드 만들기 - 진작에좀 만들껄..
    - 1분도 안걸리는 토스카드 발급방법!... 방법이랄게 있나..?

    - 애드센스(Adsense)가 도대체 뭘까?

    - 호불호 없는 가성비 폼클렌징 3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