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없는 가성비 폼클렌징 3종!

호불호 없는 가성비 폼클렌징 3종!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항상 소모되고 주기적으로 구입해야 하는 집안용품들이 있죠. 예를들면, 세제, 칫솔, 샴푸, 폼클랜징, 등! 의외로 집안일을 하면서 구입해야하는 물건들이 꽤 있습니다.

마침 이번에 폼클렌징과 샴푸들이 떨어질때가 되서 무난하고 괜찮은 폼클렌징과 샴푸, 세제들을 알아보고 있는중인데요! 

저만 알고있는것보다 같이 공유하는게 좋겠죠?? ㅎㅎ

저는 폼클렌징을 살때, 되도록이면 세안력이 좋은제품을 찾습니다. 물론, 세안력이 안좋은 폼클렌징이 있겠냐마는 ㅋㅋ 피부가 지성이라서 유분이 많아 세안을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뾰루지가 나거나 여드름이 종종나더라구요.. ㅠ 더군다나, 집에서 쓰는 폼클렌징이니 용량도 조금 넉넉~ 해야겠죠?? 

자 그럼 NORMAL식과 함께 무난하고 괜찮은 폼클렌징들을 한번 알아보시죠!

------------------

# 일단 일본산 폼클렌징은 거르고 시작할까요? - NO JAPAN!

폼클렌징을 알아보기 전에 일단 일본제품은 거르고 시작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NO JAPAN운동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일본폼클렌징중에 SENKA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사용했었는데, 노 재팬 운동뒤부터는 일본제품이라면 일단 눈길부터 가질않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대표적인 일본산 폼클렌징 제품들을 먼저 알아보도록 하죠! 저는 구입하기 싫으니까요 ㅋ

일본의 가장 대표적인 폼클렌징 제품은 SENKA(센카)와 Biore(비오레) 그리고 리샨제품이 있습니다. 일본산 폼클렌징 제품이 의외로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그렇게 많지는 않은것 같네요 ^^ 아무래도 우리나라 화장품이나 세안용품 품질이 좋기 때문이지 않나? 하고 생각해봅니다. :-)

 

 

# 가성비 좋은 폼클렌징 (용량)

음. 앞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저는 세안력만 좋으면 어지간한 폼클렌징들은 가리지 않고 사용하는 편입니다. 워낙 얼굴에 유분이 많아서 폼클렌징하고 뽀독뽀독한 그 느낌이 좋더라구요 ;-) 그래서 딱히 성능이 "와 최고다!!"하는 제품보다는 무난하면서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많은 가성비 좋은 제품들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다음 제품들은 후기도 좋고 용량대비 가격도 괜찮은 제품들을 추려본 거니까요 ^^ 대용량 폼클렌징을 구매하실분들이면, 혹은 다량으로 미리 구매를 해놓으실 분들이라면 생각해보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 가성비 좋은 폼클렌징 - 은율 블랙씨드 테라피 폼클렌저 500ml

제가 얼마전까지 사용했던 은율 블랙씨드 테라피 폼클렌저 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제품을 처음 구입할때는 용량대비 가격만 보고 구입을 했었어요:-) ㅎㅎ

그런데, 막상사용해보니 세안력도 좋고, 용량도 많아서 제 기억으로 한통에 3달정도는 사용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품의 가장 좋은점을 뽑아보자면 뚜껑을 열고 짜지 않아도 그냥 펌프형식으로 누르기만 하면 폼클렌져가 나오기 때문에 샤워할때나 아침에 급하게 세수할때도 번거롭지 않아서 굉장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

가격대도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서 500ml 한통에 8,900원정도, 약 9천원정도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생각에 자취생들한테 이것보다 좋은 폼클렌징은 없는것 같아요... ㅋ 

참고로 쿠팡에서 로켓와우로 구매시 무료배송받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중 하나!

 

# 가성비 좋은 폼클렌징 - 어스로하 대용량 쌀겨 클렌징 폼

폼클렌징을 살펴보니 제가 사용했던 폼클렌징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이 제품은 제가 직접구매해서 사용한게 아니라, 친구가 용량이 작은줄 알고 여러개샀다가 너무 많아서 하나 받아 사용했던 적이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ㅋㅋ

어스로하 쌀겨 클렌징폼도 가격을 알고보니 은율 블랙씨드 테라피 제품과 비슷한 가격대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500ml에 9000원정도? 쿠팡이나 다른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제품의 세안력은 극강! 입니다. 굉장히 세안력이 강해서 피부가 당기는 느낌까지 받을 수 있을 정도이죠 ㅎㅎ 하지만, 이제품은 왠만하면 세안후 바로 스킨이나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많이 당기고 수분이 많이 빠지는 느낌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건성피부가 심하신 분들이라면 조금 꺼려지는 제품입니다 ^^;; 하지만 지성피부나 세안력이 좋은 제품을 찾고 계신분들은 이제품도 굉장히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D

 

 

# 가성비 좋은 폼클렌징 - 안나홀츠 클렌징 폼

안노홀츠 클렌징 폼은 대용량! 대용량! 대용량!!으로 승부하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ㅋ 무려 1000ml용량에 2만원대! 사실, 가격으로만 따지자면, 은율폼클렌징이나 어스로하 쌀겨, 숯 폼클렌징보다는 몇 천원 비쌉니다. 그런데 제품설명을 보면, 손세정, 세안, 바디워시까지 한꺼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

음.. 솔직히 바디워시는 바디워시대로, 샴푸는 샴푸대로, 폼클렌징은 폼클렌징대로 따로사용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집에서는 잘 사용하시 않을것 같아요.. 다만!

수영장이나 헬스장처럼 따로 목욕용품을 챙겨야 하는 경우는 굉장히 사용하기 좋을것 같네요 :-) 헬스나 수영끊고 목욕용품비로 5,6만원 쓸바에야 그냥 이거 하나! 샴푸하나! 타올하나! 끝!? ㅎㅎ

또한 저자극제품이라서 민감한 피부나 어린아이들이 사용해도 괜찮다고 하니 대용량 폼클렌징을 찾고 계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 가성비 폼클렌징 3가지를 알아봤습니다! 두가지는 제가 직접써보기도 했고, 나머니 안나홀츠 클렌징폼은 상품 후기들도 좋은 편이기 때문에, 이 제품들을 사용하시면서 호불호는 크게 갈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ㅎ

NORMAL식은 여기서 인사드리구요! 저는 더 궁금하고 새로운 내용의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  함께 읽으면 좋을 글    

   신학기 알아두면 좋은 아이템 10가지!
    - 아니 이게 유행이라고? - 로카티 유행.. 대박인데!?

    - 백종원의 김치햄전골 레시피 - 호불호? 그런거 없어!

    - 백종원의 꽁치김치찌개 레시피 - 마침 꽁치가 제철!

 

은율 블랙씨드 테라... 은율 블릭 씨드 테... 안나홀츠 클렌징 폼... 유니클럽 마일드 페... 어스로하 대용량 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