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G R.E.D BLEMISH MULTI FLUID (닥터G 블래미쉬 멀티 플루이드 로션) - [NORMAL리뷰]

안녕하세요 ~ NORMAL 식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Dr.G에서 나온 

"Dr.G BLEMISH MULTI FLUID"

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닥터G에서 나온 블래미쉬 토너에 대한 리뷰는 아래 링크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2019/05/10 - [리뷰 OF 라이프/생활제품 리뷰] - Dr.G R.E.D BLEMISH SOOTHING TONER(닥터G 블래미쉬 수딩 토너) - [NORMAL리뷰]


 

이 제품도 저번 포스팅에서 다룬 Dr.G SOOTHING TONER와 같이

전역전에! ㅋㅋ PX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분명히 이 제품도 2만원을 하지 않았는데, 네이버 쇼핑에서의 가격이 4만원이 넘네요.. ㅎㄷㄷ

개인적으로 화장품에 많은 돈을 쓰지 않기 때문에 가격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자 그러면 이 제품의 장단점을 바로 살펴보도록 하죠!


 

<장점>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에 대해서 만족합니다.

화장품에서는 그 제품만의 향이 있죠. 근데 이 제품은 향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자극도 굉장히 덜하구요. 

앞서 포스팅했던 수딩토너는 찝찝한 향이라기보다 냄새가 나긴 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냄새는 전혀 나지 않구요. 평범한 로션향 정도?

그정도만 나는 것 같습니다. 10 in 1 부스터라고 제품에 표기가 되있긴 한데요

딱히 그게 무슨의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뭔가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다는 말 같긴한데

그냥 저한테는 로션입니다. 

"자극이 덜하고, 트러블이 안생길 정도의 로션. 적당한 로션"

딱 그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아 그리고 10 in 1 은 다음과 같이 설명이 나와있네요 ㅎㅎ

미백! 이라는 효과가 있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군대에서도 이말에 혹해서 구매하긴 했어요 ㅋㅋ

그런데 딱히 미백이라고 할정도의 효과는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진정, 수분, 탄력 이정도의 효과는 체감을 했기 때문에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단점>

단점이라기 보다는 아쉬운부분이라고 하고 싶은데요

용량이 100ml밖에 안됩니다. 그래서 400ml용량의 수딩토너를 사용하면서

이 제품과 비율을 맞추고 싶은데, 그렇게 되면 토너를 에스프레소잔에 따라서

얼굴에 끼얹어야 할 정도로 많이 써야하기 때문에

두 제품의 양적인 밸런스가 좀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 말고 이제품의 단점은 없는 것 같아요. 

 


이 제품도 남성분이 쓰시기에는 뭐 간편하고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자극보습효과, 그리고 탄력정도? 이런 기본적인 역할은 충실하기 때문에

좋은로션이라고 충분히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피부가 예민하신분들이 한번 알아보면 좋을 제품이라고도 생각합니다

군대에서 아토피가 있는 친구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는 걸 본적이 있어서 그부분도 어필해 드리고 싶네요 ㅎㅎ

 

그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멀티 플루이드 10 in 1 제품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NORMAL식은 다음 리뷰에서 다른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