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써보고 이야기하는 핸디청소기 추천리뷰! [애니맥스 청소기]

직접써보고 이야기하는 핸디청소기 추천리뷰! [애니맥스 청소기]

안녕하세요~ NORMAL식입니다 :-)

조금 오랜만에 리뷰글을 쓰는것 같습니다...

월급이 들어와야 뭐라도 살 수 있기 때문에 어쩔 수 .... 크흠... ㅠ

하지만! 이번달은 성능이 장난아닌 킹가성비 핸디청소기를 구입해서 리뷰를 안쓸래야 안 쓸수가 없네요! ㅎㅎ

특히나 원룸이나 투룸같이 15평이하의 집에 사시는 분들은 여름에 청소하고 물걸레질 하기 얼마나 힘드신가요.. ㅠ

빗자루질만 하자니 먼지가 눈에 보이고, 걸레질을 하자니 여름에 습기지옥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름에 청소하는걸 힘들어 하시죠 :-(

그런데, 이번에 장만한 핸디청소기하나면 바닥에 굴러다니는 머리카락, 먼지, 그리고 천장에 생기는 먼지나 거미줄 걱정 끝입니다!

이건 단언급이에요... 진짜 걱정이 없습니다... 오오..!!

핸디청소기중에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하는 에어맥스 에어홀 스틱청소기 UVC-1674B 모델!

언박싱부터 사용후기 까지 한번 보시겠어요?? :-)


이미지출처: 쿠팡

가정용 핸디청소기 왜 필요할까?

글을 쓰기 앞서 핸디청소기에 대한 편견부터 이야기하고 들어가야 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D

NORMAL식은 7년째 13평남짓한 쓰리룸에 빌라에 살고 있습니다 (거실하나 방두개, 베란다포함)

게다가 옆건물과의 간격이 2미터도 안되기 때문에 채광도 말 다했죠... 20미터 후방에 뒷동산 실화...?

산에서 내려오는 습기에 여름에는 온집이 젖고, 겨울에는 산바람에다가 환기와 채광이 안되니 결로가 어마어마 합니다..

때문에 청소를 자주 해주지 않으면,, 벌레에 곰팡이에 총체적 난국...

그런데 일반 청소기를 사려고 하면 부피가 너무크고, 핸디청소기를 사려고 생각하면, 옛날 핸디청소기의 껄쩍지근~한 흡입력이 생각나 핸디형청소기는 구매하기가 꺼려집니다^^;;

그러자고 다이슨이나 LG에서 나오는 무선 청소기를 사려니 중고가고 40만원대니;;

그래서 좁은 집에 사시는 분은 어쩔 수 없이 무선이든 유선이든, 가성비가 좋은 핸디청소기가 필요할 수 밖에 없죠:-(

이번에 청소기도 사실은 흡입력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지만, 유선청소기이고 리뷰들도 굉장히 긍정적이어서 아무 고민없이 눈딱감고 구매를 했습니다 :-D

막상 하루 썼지만, 성능이 킹능이더군요! ㅎㅎ

 

유니맥스 에어홀 2in1 멀티 진공청소기 (UVC-1674B)

'유니맥스 에어홀 2in1 멀티 진공청소기'

이름이 조금 길죠?? ㅎㅎ 

쿠팡에서 39,900원에 배송비 없이 구매한 이 제품의 사양은 대략적으로 이렇습니다.

이미지 출처: 쿠팡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바퀴달린 가정용청소기가 800에서 1100W정도를 사용하는데 작은 핸디형 청소기에 600W정도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본체에 부착된 퀵노즐과 물로 세척할 수 있는 워셔블 필터, 그리고 4만원이라고는 생각이 안되는 멋스러운 디자인도 굉장히 눈길을 끌었죠 ㅎㅎ

그럼 이제부터 언박싱 한번 해볼까요?? 

 

핸디형청소기 언박싱

굉장히 큰 상자를 이틀만에 받고 약간 부담스럽게 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무슨 상자가 이렇게 커...?? 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박스포장을 뜻어보니 음~ 그렇지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아마도 제품상자에 맞는 포장상자가 없었나 봅니다 :-)

항상 이 글귀를 읽으면 약간 불안해지는 것 같아요 ㅎㅎ

"본 제품은 박스 개봉 후 반품이 불가합니다."

솔직히.. 뜯어봐야 물건을 볼텐데.. 안그러면 반품은 어떻게 하라는거지..?

알고보니 제품에 이상이 있을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하도록 하려는 문구였습니다 :-)

그래도 약간 공격적인 WARNING! 항상 두근두근한 글귀에요 ㅠ

 

박스를 모두열고 구성품들을 하나하나 나열해봤습니다 :-)

핸디형청소기 답게 청소기 본체부분과 두종류의 청소노즐, 그리고 거치대와 설명서로 이루어진 부산스럽지 않은 구성인것 같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스티로폼으로 추가 포장이 되어있어서 배송중 제품에 이상이 생길일은 적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기대했던 청소기 본체의 디자인! 인터넷의 사진과 거의 똑같은 색감과 모양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

요즘은 아무리 가정용청소기라고 해도 디자인이 좋지 않으면 외면받기 일쑤이기 때문에, 유행하는 디자인을 유니맥스만의 디자인으로 재작업한 것 같습니다

 

유니맥스 핸디형청소기 구성품 

유니맥스 핸디형 청소기의 본체는 크게 3가지로 구성되있습니다 :-)

따로 봉일 꽂지 않은채로 솔을 사용할 수 있는 브러쉬본체, 그리고 먼지가 담기는 통이죠 ㅎㅎ

통과 본체와의 결속력이 상당히 강해서 청소기를 사용중에 충격에 빠지거나 하는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먼지통은 이렇게 갭을 따로 잡아빼지 않아도 원터치로 열고닫는게 가능합니다 :-)

통의 뒷면에는 물로 세척가능한 필터와 스펀지가 부착되있구요 ㅎㅎ

핸디형 청소기라서 거치대도 꼭 필요하죠! ㅎㅎ 

바닥에 세우는 형식이 아니라 벽에 부착하는 거치대라서 실수로 청소기가 넘어지거나 하는일도 없습니다.

다만, 나사못으로 박아야 하기 때문에 여분에 남는 목재부분이 없다면 벽에 부착하기는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ㅠㅠ

만약 나사못을 못박는경우라면 3m양면 테이프를 이용하는것도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청소기노즐 중에 기본노즐은 솔을 나오고 들어가게 할 수 있는 기본기능이 있구요 

목도 잘~돌아갑니다 ^^

부드럽게 방향조절이 가능해서 상당히 좋습니다 :-)

 

청소기를 거치대에 걸면 이런 모습이구요 

거치대는 180cm성인 남성 기준으로 명치부분에 부착하면 살짝 뜨면서 딱좋은 높이네요 ㅎㅎ

그ㄻ 이제 한번 돌려봐야겠죠??

오우..! 잘빨립니다 :-)

일반적인 먼지는 아주 그냥 쑥쑥 빨아들입니다

물론, 동전까지 빨아들일 정도의 초강력흡입력은 아니지만, 가정용으로는 전혀 손색없는 흡입력이었습니다

작은 비닐조각같은 것도 쉽게 빨아들이구요! 

선에 벨크로 밴드가 있어서 선정리도 굉장히 간편합니다 

봉 두개를 끼우면 기본노즐에 110cm정도? 길이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봉은 뺐다가 꼈다가 탈부착이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길이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네요 ㅎㅎ


굉장히 가성비가 훌륭한! 가정용청소기라고 생각이 듭니다 :-)

쿠팡에서 39,900원에 구매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10만원에서 20만원대의 무선청소기와 크게 다른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에서 20만원대의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는데, 솔직히 무선청소기보다 거치도 쉽고 흡입력도 좋아서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

혹시라도 가정용청소기를 찾고 계시다면 유니맥스 핸디청소기를 찾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래 쿠팡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관심있으신분은 한번 들어가보시는게 어떨까요?? ^^*

NORMAL식은 여기서 인사드리구요! 저는 다음에 더 궁금하고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유니맥스 에어홀 2... 유니맥스 에어홀 2... 유니맥스 에어홀 2... 유니맥스 에어홀 2... 유니맥스 에어홀 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