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G R.E.D BLEMISH SOOTHING TONER(닥터G 블래미쉬 수딩 토너) - [NORMAL리뷰]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포스팅에 앞서 "NORMAL 리뷰"라는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리뷰들은 제가 사용하는 '모든 것'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온전히 저의 주관적인 생각들을 게시한다는 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Dr.G R.E.D BLEMISH SOOTHING TONER"
- NORMAL REVIEW -

 

이번에 포스팅하게 될 제품은 

Dr.G에서 만든 토너제품입니다

정식명칭은 

'Dr.G R.E.D BLEMISH SOOTHING TONER' 이구요. 

저는 이 제품을 전역하기 바로 전에 구매를 해서 3개월정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깜짝 놀란부분이 있는데요

이 제품이 PX에서 구매하면 2만원 안쪽으로 가격이 책정이 되있어요

그런데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까 9만원!? 정도의 가격이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PX의 감사함을 다시 깨우쳤습니다. 

만일 이 제품을 구매하시려고 하는 분들은ㅋㅋ

주변에 군인이 있다면, 용돈 만원정도 얹어주시고 사오라고 시키는게

굉장히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이 제품에는

수분진정 / 그린파우터 /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라고 기본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이 토너 케이스는 지금은 버려서 없는데, 지금부터 제가 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 단점을 이야기 해볼게요 :)

 

<장점>

일단 이 제품은 굉장히 자극이 적습니다

위에 사진에 나와있듯이 자극 테스트 완료라고 적힌만큼

피부에 큰 자극을 주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만약에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특히 저는 적어도 이틀에 한번은 면도를 해야해서

예전에는 에프터쉐이브를 발랐었는데, 굉장히 그게 귀찮아서

지금은 그냥 이 토너만 슥슥 촵촵 하고 발라줍니다. 그래도 피부에 트러블들이 올라오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저자극과 보습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단점>

장점은 저게 끝입니다. 저자극과 보습! 저는 이것밖에 없는 것 같아요

단점이 의외로 많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

일단 토너자체의 냄새가 향기롭진 않습니다

대부분의 토너들은 자체적으로 향기로운 냄새를 맡을 수 있는데

이 토너에서는 약간 찝찝? 한 냄새가 나요.

좀 피곤할때라던지, 컨디션이 좋지 않을때는 인중냄새같은 느낌도 자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사용하기 전에 무조건 흔들어 주셔야되요

왜냐하면 사진에서도 나와있죠?

'그린 파우더'

이 파우더가 속에 들어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가루가 아래로 침전됩니다

그래서 토너를 바르실때는 무조건 흔들어 주셔야되고, 바를때에도 대충바르면

얼굴에 무슨 가루가 남아있는듯한 느낌을 받습니다.(사실 파우더가 남아있는게 맞죠)

물론, 이질감이 많이 느껴지진 않는데 손에 묻거나 기분상, 뭔가 깔끔하지 않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적고, 수분공급이라는 기본적인 역할은 충실하나

다만, 냄새라던지, 이질감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이런 부분을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굉장히 단순한 리뷰죠? ㅎㅎ

제가 화장품에 그렇게 관심이 많진 않은데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은 확실하기 때문에 단순하지만 명쾌한! 리뷰 포스팅으로 받아들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제품은 군대 PX에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때문에 꼭! 주변에 군인이 있으시다면, 꼭! 부탁을하셔서 용돈좀 얹어주시고~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ㅋㅋ

 

그럼 NORMAL식의 NORMAL리뷰

닥터G 레드 블레미쉬수딩토너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