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히어로 영화출연진 총정리 [#1]

마블히어로 영화출연진 총정리 [#1]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세상에... 서기 2019년 8월 22일 엑스맨을 제외한 마블의 모든 영화를 일주일에 걸쳐서 정주행을 하고 말았습니다!! 아무리 마블영화를 좋아하긴하지만... 이렇게 일주일동안 하루 5편정도 계속 모니터에 틀어놓으니 정신이 혼미해지더라구요... ㅠㅠ

원래는 마블영화들을 다시한번 쭉 리뷰할 목적으로 정주행하기 시작했지만, 영화를 보면서 계속 이런 생각이 뻐끔~뻐끔들더라구요 "어..? 이사람 저 영화 나왔었는데?! 어디서 봤더라? 이름이 뭐지?" 영화를 한시간보면 10분정도는 이생각이 계속듭디다... ㅠ

그래서 아오! 안되겠다 마블영화에 등장하는 출연진 정리한번 쭉~! 가야겠다 싶었습니다. 때문에! 마블히어로 영화출연진 총정리 시리즈 시작합니다.

마블히어로 영화 출연진 총정리 [#1] 가즈아~!!!

 


크리스 프랫 / 스타로드역


크리스 프랫 / Chris Pratt

진짜 똥꼬발랄의 극치 크리스프랫은 저의 가장 최애 배우입니다! 세상에... 저는 처음에 스타로드역할이 이렇게 똥꼬발랄한 비글같은 역할인줄 알았는데 크리스프랫영상들을 찾아보니 그냥 생활연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실지 모르겠지만 크리스프랫을 처음으로 봤던 작품은 브래드피트가 주연으로 나온 머니볼(2011)에서 처음이었습니다 ㅎㅎ 머니볼에서 브래드피트가 스카우트했던 야구선수로 나왔던 모습을 처음으로 봤었는데 가오갤에서 등장하고 그 뒤로 제니퍼로렌스와 같이 나온 패신저스(2016)에서 '아.... 이 배우, 참잘하네.... 좋트아!!'라는 생각을 똮! 하고말았습니다. 가오갤3도 나온다니 온맘과 정성을 다해 기대해봅니다.

 

 

로다주 / 토니 스타크(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Robert Downey, Jr.

로다주는 명실상부 지구의 히어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합니다. 아이언맨이 개봉하면서부터 마블이라는 회사가 하늘을 뚫어서 우주까지 퍼져나가지 않았겟어요?? 흠흠... 고등학생때 아버지와 동생과 나란히 영화관가서 아이언맨1을 봤던게 엊그제 같은데 아이언맨이 마블에서 은퇴를 하다니... 그것도 핑거스냅한방으로 끝판왕까지 처치하고 박수칠때 떠나버린 로다주..

특히나 토니스타크라는 역할로 츤데레 뿜뿜하면서 히어로들을 주물주물하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웠던 배우였습니다 :)

 

돈 치들 / 제임스 로드(워 머신)역


 

돈 치들 / Don Cheadle

팔콘이 캡틴아메리카의 사이드킥이라면 돈치들은 아이언맨의 사이드킥이라고 할 수 있죠 ㅎㅎ 사실 후반에 와서는 아이언맨의 사이드킥을 스파이더맨이라고도 생각했지만, 스파이더맨은 너무 크잖아요!? 그리고 배역상 아이언맨에 대한 의리를 끝까지 지켜준 돈 치들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중에 한명입니다.

특히나 앤드게임에서 마지막까지 로마노프요원(스칼렛요한슨)에 연락하며, 어벤져스에 대한 의리를 보여주는 역할 너무나 좋았습니다! 

 

엘리자베스 올슨 / 완다 막시모프(스칼렛 위치)역


 

앨리자베스 올슨 / Elizabeth Olsen

사실 마블세계관 최강자를 가리면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는 스칼렛 위치의 영화에서의 비중은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저저저.... 어마어마한 미모와 자비스와의 러브라인은 러브라인도 안만들어주고 맨날 싸움만해싸코 정신없이 총쏘는 스토리에서 그나마 두근두근대는 느낌을 주는 역할이었습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2021년에 개봉하는 닥터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에도 등장한다고 하니 큰 기대 걸어봅니다 :-)

 

채드윅 보스만 / 티찰라(블랙팬서)역


 

채드윅 보스만 / Chadwick Boseman

와칸다 포에버를 외치고 외치던 블랙팬서 역할의 티찰라는 솔직히 마블영화가 아니라 다른 영화에서 더 좋아하는 배우였습니다 :-( 채드윅보스만을 처음봤던 영화는 42(2013)라는 야구영화였는데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야구선수로 꼽히는 재키로빈슨을 연기했던 42에서 너무나 강렬한 인상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엔드게임 마지막에 닥터가 문을열고 와칸다군을 티찰라가 이끌고 나오는 장면은 제가 생각하기에 채드윅 보스만의 가장 멋진 명장면이 아니었나 싶네요^^*

 

클락 그레그 / 필 콜슨 요원


 

클락 그레그 / Clark Gregg

어벤저스에서 사라진 인물 중 가장아쉬운 인물1위를 꼽자면 필 요원이 아닐까요? ㅠ_ㅜ 모든 사건현장에 가장먼저 도착하고 닉 퓨리보다 더 많은 걸 알고 있을 만한 인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총을 대신맞고 가버린... 에이전트 필... ㅠㅠ 지금은 넷플릭스미드 쉴드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500일의 섬머, AI, 위 워 솔저스등의 영화에서 항상 단역이나 조연으로만 나와서 너무 아쉬웠는데, 마블에서도 단역이라니... 그래도 그나마 최근에 개봉한 캡틴마블에서 얼굴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헤헤^^*

 

 

조쉬 브롤린 / 타노스, 케이블역


 

조쉬 브롤린 / Josh Brolin

저는 딱! 하고 알았었습니다. 타노스의 모습이 제대로 보였던 어벤져스1 엔딩크레딧에서 왕좌에 앉아있는 보라돌이를 본순간! 어!? 어어...!?!?? 이 사람인가? 싶었었죠 ㅋ (솔직히 가오갤1 엔딩크레딧에서 얼굴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

조쉬 브롤린도 타노스역을 맡기전 많은 영화에서 봤던 배우이기 때문에 타노스로 등장했을때 굉장히 반가웠습니다 ㅎㅎ

맨인블랙3에서도 봤고,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에서도 굉장히 매력있다고 느꼈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타노스로 등장한다는 확정 기사를 보고 완전! 기대했었죠. 게다가 타노스역의 보이스도 다른 장치 없이 있는 그대로 목소리연기를 했던것 같더라구요 ㅎㅎ 조쉬브롤린의 목소리는 정말... 매력적입니다...! 

 

크리스 에반스 / 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역


 

크리스 에반스 / Chris Evans

마블영화를 보면서 가장 놀랐던 인물중에 한명인 크리스 에반스는 퍼스트어벤저 이전에 판타스닉4에서 봤던 기억이 너무나 강렬했었죠 ㅎㅎ 제 기억으로는 몸에서 불이나는 역할이었던 것 같은데 그때보다 더 히어로 같은 모습에 "와... XX멋있다..."를 남발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와 어메이징 메리에서 삼촌역할까지 솔직히 캡틴의 가면보다 얼굴까고 연기를 하는게 저는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ㅎㅎ

 

제레미 레너 / 클린트 바튼(호크아이)역


 

제레미 레너 / Jeremy Renner

솔~직히 저는 제레미레너하면 호크아이보다 본 시리즈가 먼저 떠오릅니다. 맷 데이먼을 이어서 본 시리즈를 이어받아 본 레거시에서의 애론 크로스역이 더 애착이 갑니다. 물론! 본 레거시는 스토리가 산으로 가서 너무 아쉬웠지만, 본시리즈 자체를 너무나 좋아했기 때문에 호크아이보다는 본레거시의 본역할이 더 기억에 남네요 ㅎㅎ 

그리고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영화 28주후에서 특수부대로 등장하기도 했었는데 기억하시나요..?!? ㅎㅎ 게다가 28주후에서는 아스가르드의 헤임달역할을 맡았던 이드리스 엘바와 같이 연기도 했었는데, 이미 호크아이와 헤임달은 만난적이 있었던 것이었다..! ㅎㅎ 

 

 

톰 홀랜드 / 피터 파커(스파이더맨)역


 

톰 홀랜드 / Tom Holland

아직까지 스파이더맨하면 토비 맥과이어를 떠올리시는 분이 많습니다 :-( 솔~직히 저는 토비 맥과이어는 약간 비호감이기도 했고 스파이더맨 연기도 깐족깐족 대는게 톰 홀랜드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개취입니다 개취!!! ㅎㅎ

얼마전에 스파이더맨 파프롬 홈으로 스파이더맨 주가를 올려놓고 있는 톰 홀랜드는 정말 매력적인 배우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사실 톰홀랜드도 스파이더맨 이전에 너무나 감명깊게 봤던 영화에 등장했기 때문에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톰홀랜드가 등장했을때 "이렇게 컸어?? 와.. 대박이네!" 라고 집에서 외쳤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 

이완 맥그리거와 나오미 왓츠가 부부로 나온 더 임파서블이라는 쓰나미 재난영화에 아들로 나왔었는데요 ㅎㅎ 그때 정말 귀엽고 작은 꽃돌이같은 느낌이었는데 어느새 저렇게 커버리고 비글미를 뿜어대는 멋진배우로 성장했다니 와... 진짜 외국사람들의 성장속도는 진짜 장난이 아닌 것 같네요 ㅋㅋ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스파이더맨이 다시 마블에서 튕겨나간다는 기사들이 있는데.... 소니에서 어렵사리 가져온 판권 잘 지켜서 톰홀랜드를 스파이더맨으로 더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자 지금까지 마블히어로역할을 맡았던 출연진 10명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솔직히 제가 좋아하는 배우 순으로 뽑은감이 없진 않지만! ㅋㅋ 그리고 히어로가 아닌 단역이나 조연으로 나온 배우들도 있지만! 

주연배우들만 알면 재미없어요~ 암요~ ㅋ 저는 인상깊었던 조연배우들까지 모두 다뤄볼 생각입니다 ;-)

때문에 앞으로 이어질 마블출연진시리즈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NORMAL식은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비가 많이 옵니다! 더위가 가시려고 하는 것 같은데 남은 여름 건강유의하시고! 오늘도 모두 좋은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안녕 ~ :-D

 

  ▽▼  함께 읽으면 좋을 글    

   마블히어로 영화출연진 총정리 [#2]
    - 얼터드카본, 아직도 안보셨어요?

    - Normal식의 넷플릭스추천미드 -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 아직도 넷플릭스가입을 안해보신분이 계신다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