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넷플릭스가입을 안해보신분이 계신다구요?

아직도 넷플릭스가입을 안해보신분이 계신다구요?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TV예능이나 드라마, 영화 얼마나 많이 보십니까...!

물론, TV다시보기사이트에 들어가서 마음이 찔리게 보는경우도 종종있는게 사실이지만.. ㅠ

그래도 좋은 품질의 영화나 드라마 심지어 미드까지 국밥두그릇 사드실 가격이면 한달을 사용할 수 있는데

아직도 넷플릭스가입을 안하신 분이 계실까요..??? ㅎㅎ 없겠죠?? ㅎㅎ

물론 손에잡히는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가입하지 않으신분들도 꽤 많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

그리고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더더욱 사용을 안해보신분들도 계실거에요

하지만! 가입버튼을 한번 눌러보지도 않고 주말에 볼 수 있는 넷플릭스 미드, 영화, 드라마, TV시리즈를 놓친다면,, 너무 아깝지 않을까요... ㅠ-ㅜ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를 한달간 무료로 마음놓고 사용하고 마음에 안들면 해지하는 방법까지 너무나도 쉽게!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D

그럼 넷플릭스 가입부터 해지까지 같이한번 보실까요??


넷플릭스가입하기!

넷플릭스를 가입하시려면 제일먼저 넷플릭스에 가입을 먼저 하셔야겠죠?? ㅎㅎ

넷플릭스가입을 위해서 검색창에 '넷플릭스 (NETFLIX)' 이것도 귀찮으신분들은 아래 넷플릭스가입링크를 들어가주십니다!

 

넷플릭스홈페이지에서 30일 무료 이용을 누르시거나 걸어놓은 가입페이지를 누르면 위와 같은 3단계중 1단계의 페이지가 등장합니다.

"무약정, 무위약금. 해지도 쿨하게 언제든지"

라는 말이 너무 시원시원~ 하지 않으신가요? ㅋㅋ

 

넷플릭스가입1단계를 지나가는건 너무나도 쉽습니다!!

1단계에서 멤버십 요금제 보기를 누르시고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중 어차피 한달만 쓰실분이라면, 그리고 왠만하면 UHD화질로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프리미엄요금제를 들어주십니다 :-)

꼭 UHD가 아니더라도, 그리고 핸드폰처럼 작은 화면으로 넷플릭스영상을 주로 보신다면, 스탠다드요금제를 사용하셔도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

하지만, 베이직은 유튜브 450P정도의 화질이기 때문에 그리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어차피 NORMAL식은 공유아이디를 쓰던 친구가 해지를 해서 원래보던 프리미엄요금제를 그냥 한달 꽁짜로 보겠습니다!! :-)

 

자 1단계를 마무리 했으니 계정을 등록해야겠죠? '다음'을 눌러줍니다 :-)

 

간단합니다 :-) 등록하고 싶으신 계정을 입력해줍니다!

혹시라도 여러사람과 계정을 연동할계획이신분은 조금 쉬운 아이디를 사용하시는 것도 좋겠죠?? ㅎㅎ

 

 

멤버십을 가입하려면 당연히 결제정보를 등록하셔야겠죠?? ㅎㅎ

이 단계에서 고민을 하시는 분이 상당히 많을거라고 생각해요 :-)

하지만! 우선은 한달 넷플릭스공짜!!!!

일단 정보를 등록해주십니다.^^

걱정마세요 걱정마세요~ 자동결제3일전에 친절하게 메시지와 알림을 보내주니 혹여라도 해지하기 귀찮지 않을까? 하시는 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신용카드만 사용할 수 있냐구요?? 

아니아니 아니옵니다 ~ ㅎㅎ

체크카드도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외국기업이라서 visa없으면 안되나..?

이런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냥 편하게 본인이 사용하시는 체크카드로 등록하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카드결제정보를 입력하시고 다음을 누르시면 위와같은 핸드폰 인증창이 등장합니다 :-)

앞에 만19세 이상이라고 동의를 하셨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실명인증을 진행해야하겠죠? ㅎㅎ

이것도 간단하게 인증을 진행해줍니다

한국번호라고 앞에 +82 안붙이셔도 되요! 

그냥 010부터 써주시면 됩니다 ㅎㅎ

 

자 다음은 넷플릭스를 어떤 기기로 보실건지 선택하시는 겁니다 :-)

컴퓨터나 태플릿등 심지어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로도 시청이 가능하네요!! 

이건 처음알았습니다 :-0 !! 오오...

저는 컴퓨터와 핸드폰을 선택하지요~ 

그리고 다음을 눌러주십니다 ^^

 

그리고 프로필을 입력해주십니다 :-)

기본프로필을 설정해주시고 나머지 이름들은 혹시라도 이 아이디를 공유하실 분들명칭을 적으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시다면, 핸드폰으로 보는 시리즈, 컴퓨터로보는 넷플릭스시리즈등 여러가지로 선택하셔도 되구요 ㅎㅎ

그리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

 

혹시라도 자녀분과 같이 아이디를 사용하신다면, 성인콘텐츠가 자동으로 걸러지도록 키즈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때 이런 기능도 있었군요 ㅎㅎ

제 친구들은 미성년이 없으니 패애쓰~!

 

넷플릭스의 가장큰 장점은 보는사람이 자주보는 장르나 작품을 자동으로 추천해서 노출시키는 점입니다 :-)

때문에 이런 좋아하는 컨텐츠선택창이 등장하네요! ㅎㅎ

저는 루시퍼, 킹덤, 버드박스를 선택합니다 :-)

 

 

그럼 자동으로 이렇게 좋아요를 선택한 컨텐츠에 연관된 장르를 찾아줍니다!

이제 뭐가 남았을까요?

 

이제 전화번호 인증만 하면 됩니다!ㅎㅎ

이 인증은 추가인증이 아니라 혹시라도 비밀번호를 분실했을때를 대비해서 입력하는 번호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해주시는게 좋아요~ ㅎㅎ

가끔 넷플릭스계정으로 공공장소PC에서 사용하시고 로그아웃을 안했을때 타인이 사용해서 본인이 본적도 없는 영상이 뜰경우가 있기 때문이죠 ㅠ_ㅜ 

주의를 해야하긴 하지만, 이런 인증번호입력으로 비밀번호를 찾을수도 있고! 내가보는 컨텐츠를 남이 보게하지 않을수도 있으니 인증은 필수!

 

자! 이제 넷플릭스가입은 끝났습니다!

그런데 가장중요한 해지방법을 모르시면 안되죠?? ㅎㅎ

그럼 너어~무나도 쉬운 해지방법 들어갑니다! 휙지나가요!

 

넷플릭스해지방법

 

넷플릭스 해지를 위해서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 계정을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대문짝만하게 표시되어있는 멤버십 해지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파랗게~ 아주 한눈에 자알~ 보이는 해지완료만 눌러주면 끝~!

참쉽죠?? ㅎㅎ

 


넷플릭스는 사실 한번보기시작하면 끝이 없는 굉장히 무서운... 플랫폼입니다..

때문에 입시나 자격증등 공부에 집중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보지마세요... ㅠㅠ

다만! 주말이라도 조금 쉬고 싶으신 직장인분들! 혹은 주말은 집에서 느긋하게 과자한봉지까서 영화나 드라마 끝도없이 보고싶으신분들!

넷플릭스.... 쓰세요 ㅋㅋ

참고로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한국영화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들을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D

바쁘고 지치는 일상에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풀고싶으신분들! 

넷플릭스 사용하시면서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풀면서 휴식을 취하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

그럼 이번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NORMAL식은 더 궁금하고 새로운 내용의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1

그럼 좋은주말들 보내세요~~ 안녕~~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