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아중국수 호로록~!

오늘도 아중국수 호로록~!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오늘도 날씨가 아주그냥 습습덥덥 습덥습덥! 장난이 아닙니다..

국밥을 먹으려고 친구와 나갔지만, 국밥먹고 샤워할판이라서 도저히 국밥을 먹으러 갈 수 없었어요ㅋ

그래서 집앞 20걸음 아중국수에 갔지요


진짜 밥먹을거 없을때에는 국수만한게 없습니다.

국밥도 좋지만, 요즘 날씨에 국밥은 정말 안습이에요..

국밥한그릇에 땀한그릇.. 

국수는 그냥 호로록 10분이면 먹고 나올 수 있는 간편음식이니까요 ^^

 

점점 아중국수의 음식들은 맛이 변하고 있습니다.

처음 개시했을때보다 훨씬 맛있어지고 감칠맛이 늘어나고 있지요

아주 미미~ 하지만, 자주먹으니까 그 맛이 구분이 갑니다 ㅎㅎ

물국수 곱빼기 5000원, 비빔국수 곱빼기 6000원

국밥보다 저렴한 가격, 진짜 간편하게 배채우기에는 국수만한게 없지요 ㅎㅎ

아중국수 포스팅을 한두어번정도 했는데, 갈대마다 맛이 바뀌니 계속 포스팅을 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ㅋ

 

반찬도 클라쓰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김치, 장아찌정도 였지만, 오늘은 알감자 조림, 양배추김치까지

그때그때마다 사장님 입맛에 반찬이 바뀌는 재미도 있네요 ㅎㅎ

 

듬뿍 뿌려지순 통깨에 감칠맛나는 비빔국수 소스까지 

아주 만족스러운 간단한끼 였습니다 :-)

기린봉 등산다녀오시는 분들, 아중저수지에 산책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는것 같네요 ㅎ

점심시간에 정말 한산했던 때와는 달리, 요즘에 굉장히 성황리에 장사가 잘되고 있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무런 연고도 없지만, 그냥 정감이 가는 아중국수, 아중리에 오실일 있으면 한번쯤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

 

아중국수: 전북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1가 1107-10

063-241-307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