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이라도 재밌게 영어공부하기! - 영어단어게임

조금이라도 재밌게 영어공부하기! - 영어단어게임

안녕하세요 ~ NORMAL식입니다 :-)

방학에 어학공부에 집중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

마침 저도 영어, 중국어 공부를 하고 있어서 조금이라도 더 쉽고 재밌게 공부하는 방법을 찾는 중인데요!

어학공부 어플을 비롯해서 몇몇 어학관련 포스팅을 올리기도 했었죠 ㅎㅎ

그런데 이번에는 어학공부를 조금이라도 더 재미있게 하기 위한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게임으로 영어단어를 암기할 수 있다면!?

실제로 영단어암기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게임이 있다고 하네요!?

영어단어게임이라고 생각하면 왠지 하나도 재미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의외로 잔잔한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보실까요?


Influent

인플루언트라는 게임은 영어부터 스페인어, 한국어 심지어 힌두어까지 약 40여개에 달하는 언어를 학습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평범해보이는 3D게임같지만, 게임에 등장하는 오브젝트들의 단어와 품사까지 표현되어 굉장히 수준이 높은 단어까지 학습할 수 있는 영어단어게임입니다.

또한 본인이 확인했던 단어들을 재확인 할 수 있는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확실한 연상암기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

스팀에서 구입하실수 있으며 굉장히 평점이 높은 게임입니다. 

10달러 정도의 가격이긴 하지만, 영어공부를 가볍고 재밌게 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그리 비싸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아래에 실제 플레이 영상도 첨부했습니다 :-)

아! 그리고 이 게임을 구매하시고 플레이하실때 실수하시는 부분이 language를 한국어로 설정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ㅠ

언어는 꼭 배우고자하시는 언어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DLC를 따로 구매하셔야 한다는.. 슬픈사실.. ㅠ.ㅠ

https://youtu.be/lNTpbY7T4Ck


여러 영어단어게임을 소개하고는 싶었지만, 아직까지 추천할만한 게임이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ㅠ

그래도, 이 인플루언트라는 게임정도의 퀄리티면 어학공부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럼 영어공부, 중국어공부 등 어학공부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구요!

NORMAL식은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저는 다음에 더 궁금하고 새로운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