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했던 것, 지나갔던 것 [#5] - 좋은 디자인,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BOOOOOOOM!!)

안녕하세요 • ⌄ •✦

궁금한건 참을 수 없는 NORMAL식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궁금한게 생겼느냐하면!

다름아닌

"좋은 그림들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라는 궁금증이 번뜩 들었어요!

다들 핸드폰은 하나씩 다 가지고 계시잖아요?

그런데 핸드폰의 얼굴인

배경화면은 어떤 사진으로 설정해 놓으셨나요?

저는 앞선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미술에 관심이 굉~장히 많아요 ✦◡✦ 

그래서 단순한 핸드폰 잠금화면부터

컴퓨터 배경화면까지, 저의 감성을 채워 줄 수 있는 

사진이나 그림들이 필요하지요오.... (찾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해외 디자이너들과 작가들이

자신의 그림을 포토폴리오 형식으로 올리고

거의 갤러리와 같은 느낌으로

그들의 작품들을 전시하는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

 

 


BOOOOOOOM

이라는 사이트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BOOOOOOOM.CO)

 

이 사이트는

(http://www.booooooom.com)

ART  /  PHOTO  /  DESIGN

FILM  MUSIC  /  MISC

라는 여섯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심심하면 들어가서 

'어디 좋은그림 없나~'

하고 스크롤를 계속 내리곤 해요.

 

이곳에 올라오는 작품들은

모두 BOOOOOOOM.CO 이라는 회사의

STAFF들의 눈에 한번씩 거친 작품들이기 때문에

굉장히 퀄리티가 높습니다!

 

그리고 EDITOR'S PICK! 이라는

문구가 붙은 작품들은

BOOOOOOOM의 직원들이 추천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더 만족스러운 작품을 찾기 쉽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 봅니다 • ⌄ •✦

 

이 작품은 

Christopher Burk라는 작가의 작품인데요

스크롤을 내리는 와중에 너무 마음에 들어

살포~시 '다른이름으로 저장' 버튼을 눌렀어요... ㅋ

 

(Mia Haggi. 04.03.19)

그림 뿐만 아니라 사진과 영상, 그리고 음악작업물들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예술을 전공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

 

https://youtu.be/nH6NwWqusVc

 

단지 제 자기 만족을 위해서 뒤지다 보니

이렇게 어마어마하게 값진 사이트를 알아내 버렸어요...!!!!

이번 포스팅 개인적으로 저에게 기특하다는 말을 해주고 싶네요ㅋㅋ

 

아! 한가지 빼먹을 뻔했는데

이 사이트의 주소는 저~엉말 쉽습니다.

뿜인데 O가 7개!

라는 것만 기억하시면 될 것 같네요ㅋ

 

그럼 저는 다음번에 더 궁금한 내용을 가지고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안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