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보는 코관상! 남자코관상 여자코관상 상관없어요!

재미로보는 코관상!

안녕하세요~ NORMAL식입니다 :-)

여러분은 관상이나 사주 등을 보신적이 있으세요?

저는 아직까지 한번도 봐본적이 없는데 요즘 자꾸, 인터넷이나 신문, 잡지등에서 관상이 대한 페이지가 나오더라구요.

그럴때마다 '나는 어디지? 나는 어떨까?' 라고 궁금해서 찾아보긴하는데

꼬옥~! 제 얼굴이 아닌 특이하고 독특한 얼굴들이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ㅠ

그래서 이번에는 재미삼아 볼 수 있는 코관상을 한번 알아봤어요 :-D

물론! 관상이라는게 수많은 사람들의 통계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것이다라고는 하지만, 신뢰하는 정도까지는 아니기 때문에.... 쩝.. ㅋㅋ

재미삼아 볼 수 있을 만한 코관상을 한번 가져와봤습니다ㅋ

남자코관상, 여자코관상 상관없이 동일하게 볼 수 있다고 하니까요! 재미로 한번 보셨으면 좋겠네요 :-)


코관상은 중요할까?

관상학에서는 코가 얼굴의 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들 합니다.

얼굴의 가운데에 있는 코는 중년시기, 가장 활발한 경제활동시기를 하거나 가정을 꾸릴 시기에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고 하는데요!

그 때문에 중년분들의 코성형도 요즘에 굉장히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

관상성형이 인생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는 모르겠지만, 왠지모르게 관상을 이유로 원래 하고싶었던 성형을 하는건 아닐까...? 라고 생각도 듭니다ㅋ

 

좋은 코관상은 어떤 모습일까?

코는 콧대와 콧방울 그리고 코끝으로 나눕니다.

먼저 콧대는 반듯하고 적당히 보기좋게 높으며 뼈가드러나지 않을정도로 살집이 있어야한고 합니다. 

두번째로 콧방울은 살집이 많고 넓찍하며 윤기가 돌수록 금전운이 좋다라고 합니다.

세번째로 코끝도 재물을 의미하며 둥글고 큰 주먹고가 금전운이 좋다라고 하네요 :-)

좋은 남자코관상을 가진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이승기씨가 있다고 하는데요!?

딱 좋은 코관상에 부합하는 코같습니다.... (왜 부럽지..? 코가 원인은 아닌것 같은데...)

콧대가 두껍고 적당히 높으며 둥근코끝과 넓은 콧방울까지 좋은 코관상은 다가지고 있네요...!!

 

좋지 않은 코관상은 뭘까?

좋은 코관상이 있다면, 반대로 좋지 않은 코관상도 있겠죠?

좋지 않은 코관상은 들창코, 단코. 매부리코, 콧방울이 빈약한코가 있다고 합니다.

 

좋지않은 코관상 01. 들창코

나쁘게 돼지코라고도 부르는 들창코는 남자코관상이든 여자코관상이든간에 가장 좋지 않은 코라고 합니다.

코끝이 위로 들려 콧구멍이 보이는 것은 재물운도 없으며 조상님의 덕도 보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들창코는 보기좋은 코는아니라고 하기도 하는데, 관상학적으로도 굉장히 좋지 않은 코라고 하네요ㅠ_ㅜ

때문에 관상때문이 아니더라도 들창코수술을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검색창에 들창코만 쳐도 들창코수술이 가장먼저 연관검색어로 나오는 만큼 들창코가 안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

 

좋지않은 코관상 02. 계단코

계단코는 콧대중간에 뼈가 툭 튀어나온 코를 이야기 합니다.

계단코의 남자코관상, 여자코관상은 둘다 본인의 줏대가 굉장히 강한 편이라고 하는데요

계단코의 남자코관상은 그냥 줏대와 의지가 강하다라는 것이라고 하지만, 여자코관상의 경우는 부부관계나 애인관계에서 여자쪽의 의지가 너무 강하기 때문에 남자가 바람을 피거나 외도할 수 있다는 해석을 합니다.

때문에 여자분들중 계단코이신 분들은 코에 필러를 넣어 낮은 콧대부분을 올리거나 뼈를 깎아서 콧대를 평평하게 하는 코성형수술을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D

제 주변에도 콧대를 평평하게 하려고 코성형을한 군대동기가 있었는데, 확실히 계단코였을대 보다는 평평해진 코때문인지 몰라도 보기에 굉장히 자연스럽고 균형이 맞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던건 사실이네요 :-)

 

좋지않은 코관상 03. 매부리코

인상이 굉장히 강해보이는 매부리코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본인이 하시는 일에 굉장히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인상이 강해서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

계단코와 비슷하게 콧대를 깎는 코성형을 많이 하신다고 해요

그런데, 이분있죠? ㅎㅎ

신현준시는 연예계대표 매부리코관상이신데 미모의 아내분과 결혼도 하시고 하는일도 잘되시니 매부리코 관상은 대인관계에서 조금 어려움이 있을지 몰라도 나쁜 관상이라고는 생각들지 않네요 ^^;;

다만 인상이 강한부분 때문에 성형을 하는건 충분히 이해가 되는 부분이네요 ^^

 

좋지않은 코관상 04. 콧방울이 작은 코

콧방울은 코관상에서 재물과 매우 밀접한 부분이라고 앞에서 말씀드렸죠? ㅎㅎ

콧방울이 작은코는 재물을 많이 모으지 못하며 여러가지 운세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코관상에서는 콧구멍이 적당히 커야 재물이 있다고 하는데 콧방울이 작으면 당연히 콧방울도 작을 수 밖에... ㅠ

저도 약간 콧방울이 작은데,, 그래서 재물운이 이렇게 없는걸까요...? ㅠ

다만 콧방울이 작으면 씀씀이가 헤프다곤 하는데, 저하고는 약간 거리가 있어보이는데요..? 

그것때문이라도 조금 위안을 얻어야 겠습니다 ;-P


아무래도 코관상은 재미로 보는 것이 가장 좋겠죠??

저한테도 해당하는 안좋은 코가 있는데, 괜히 썼나봐요.. 기분만 찝집... 

돈이라도 많으면 당장에 콧방울 넓히러 가고 싶지만! ㅋ

돈이 많으면 콧방울이 안작지 않았을까요? ㅋㅋ

(모든 코관상을 다가지고 계신 워렌버핏옹.... 워렌버핏의 코관상은 넘사벽...)

재미로 한번 쑤욱 훑는 정도로만 생각하시고 너무 깊게는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남자코관상, 여자코관상 나누어서 이야기하진 않았지만, 간단하게 알아본 코관상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구요!

NORMAL식은 다음에 더 궁금하고 새로운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모두 좋은 밤 보내시구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안녕 ~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